Category

Recent Trackback

2009.01.24 01:12 성우 영상



사회자
와케자키 타케시

출연진
타무라 유카리
사와시로 미유키
나바타메 히토미
노다 준코
시미즈 카오리

이 영상 보고있으니 사와시로 미유키 최근 정말 살이 많이 붙었구나
느껴지더군요 ㅠ.ㅠ;

이당시만 해도 패션이나 화장 머리 스타일에 관심 없다고 했는데
최근들어서야 화장 머리 옷등에 신경을 쓰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만

미묘한 기분이군요.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1.24 01:04 성우 영상


결정 극상 퀴즈왕 ~시상식~

수상자 타무라 유카리 및 센다이 에리 인데
문제 출제자가 풋짱인 이상 성우인 타무라 유카리는 당연한 결과

센다이 에리 경우는 사이토 치와 합작해서 우승시키기 위해
일부로 협력해서 센다이 에리를 고득점 시킨 결과 입니다.

저 장면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1.17 15:22 성우 영상


제7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사이토 치와 VS 센다이 에리
이쪽은 전혀 특이하계 협력전선을 펼치는 코메디가.....

개인적으로 센다이 에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만
아직까진 조연 전문으로 상당히 마이너한편.....
(제 취향은 어디까지 마이너해지는지 ㅠ.ㅠ)
예고
드디어 이걸로 모든계 끝나고 시상식........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상하계 계속 변환할수 없다고 나오네요. 몇번더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ㅠ.ㅠ

2009.01.17 15:16 성우 영상


제6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사와시로 미유키 VS 코야마 키미코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사와시로 미유키는 상당히 지기 싫어하더군요
여기서도 그런 경향이 보이는 다른 출연자들이 승패에 별관심없는거에
비해 상당히 흥분하는 경향이 ㅎㅎㅎ
코야마 키미코는 여전히 나이스 바디+_+

예고
제7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사이토 치와 VS 센다이 에리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1.11 06:39 성우 영상


제5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카와카미 토모코 VS 우에다 카나

이번에도 이떄까지 출연자중 상당히 정상적인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카와카미 토모코씨는 여전히 연기할때 뺴고는 느긋한 분위기는 여전하군요

예고
제6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사와시로 미유키 VS 코야마 키미코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dp 2009.01.14 00:24  Addr Edit/Del Reply

    우와ㅑ 어디서 이런영상을 구하시는지 정말 부럽기 그지없습니다 ㅠㅠ

    매번 잘 보고있습니다

2009.01.11 06:30 성우 영상


제4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사쿠마 쿠미 VS 츠지 아유미

그나마 이때까지 나온 멤버중 제일 제대로된 진행을 하는군요

예고
제5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카와카미 토모코 VS 우에다 카나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1.06 22:09 성우 영상


제3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카와스미 아야코 VS 마츠오카 유키

승부하는데 전혀 관심 없고
진행 무시하고 사적인 잡담 모드로 들어가버리는
황당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더군요.

예고
제4회 극상 퀴즈왕 결정전
사쿠마 쿠미 VS 츠지 아유미
posted by 백수아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Orin 2009.01.21 16:56  Addr Edit/Del Reply

    파트너에서 카와스미 아야코가 얽혀버리면 왠지 모르게 저런 느낌의 구도로 가버리는 경우가 많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79cpjh.tistory.com BlogIcon 백수아브 2009.01.24 02:48 신고  Addr Edit/Del

      냉정하게 생각하면 이제 34이니 아줌마 나이죠.
      이 업계 여성성우들은 30쯤 되서 재고품(일본에선 노쳐녀 를 부르는호칭) 취급받을 나이가 되면 이상하계 막나가계 되더군요. 옛날 닷핵 라디오 시절만해도 저렇치 않았는데 ㅠ.ㅠ

prev 1 2 next